버디와 함께 하는 오픈워터 코스!!
안녕하세요, 길리 트라왕간 Sunshine Dive 조정미 강사입니다.
이제까지 여자분들은 혼자 길리에 들어오적이 없었는데요, 이번에 미녀 두분은 각자 혼자 길리에 들어와, 함께 즐거운 시간들을 보냈습니다.
먼저 길리에 계획없이 공항에서 스랑안을 거쳐 바로 길리로 들어오신 수진씨! 대단대단ㅋㅋ
길리에 들어올 생각이 없으셨다가 공항에서 급 결정후 길리로 들어오시고, 오픈워터도 길리에 들어오셔서 신청해주셨어요! 하하하하!


첫날 이론을 끝내고 최종시험까지! 당연히 한번에 합격! 짝짝짝!
그리고 다음날,


수영장에서 모든 스킬을 무사히 다 끝내고 장비해체할때쯤 벌써 어둑어둑 해졌네요, 수영장에서 나이트다이빙 할뻔ㅋㅋ
이제 실전입니다. 바다에 입수전 장비셋팅부터! 자 우리는 이제 바다에 나갈준비가 되었습니닷! 정말요?!


워후워후! 첫날 터틀헤븐 포인트에서 끊임없이 나오는 거북이들과 퓨질리어 스쿨링들을 보며 신세계를 경험했다던 수진씨! 수진씨께서 중성부력이나 핀킥이 잘 되니 더욱 즐거운거랍니다! 신세계 길리 다이빙! 워후워후!
나침반 스킬도 오~ 자세 아주 좋습니당! 되돌아올땐 조금 아쉬워서 제 미간에 주름이… ㅋㅋ 그래도 나침반 보면서 잘 돌아오셨어요!
숨쉬러 올라가는 거북이에게 가까이 붙어서 찰칵찰칵!
다른 미녀다이버! 펀다이버 소정씨는 다이빙 시작하신지는 굉장히 오래되신, 길리에선 펀다이빙을 신청해주셨어요! 들어오시자 마자 스쿠버리뷰를 하고 펀다이빙 나갑니다!
저는 오픈워터가 있어 현지인 마스터와 펀다이빙 나가요~


소정씨 펀다이버 버디버디와! 버디 머리는 새하얀신데 수중카메라는 엄청 멋져서 오오 저렇게 늙고싶다 라고 생각했어요~
펀다이버 그룹 브리핑중~
펀다이버 선정씨, 다이빙 오랜만이신데도 스쿠버 리뷰후에 더 안정적으로 다이빙을 즐기셨어요~
다음날 선셋리프 포인트에서 샤크, 자이언트 곰치, 거북이, 자이언트 복어등등! 와우 오픈워터 다이빙하면서 이렇게 다이빙 좋기있어요없어요? 길리에선 있어요옷!
이렇게 우리는 따로, 또 같이 다이빙 합니다!

점심은 또 같이 먹어야하죵! 두분이 보트에 타면 보트 크루들이 들썩들썩해져요! 저에게 짠띡짠띡(예뻐예뻐)을 계속 얘기하는… 저는 잘 못 듣는 그 말…
두분과 함께 즐거운 다이빙하면서 저도 ’미녀 다이버’ 수식어에 잠깐 숟가락좀 얻었습니다ㅋㅋ
관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