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길리 트라왕간 Sunshine Dive 조정미 강사입니다.
발리에 잠깐 나갔다가 특별한 분들을 만나 같이 길리로 들어와서 다이빙도 다녀왔어요!
발리에서 우연히 만나 길리로 들어오면 친구처럼 친해지는데, 이번에 같이 길리로 들어온 두분과도 엄청 친해졌어요!
길리에 도착하자 마자 너무 좋다고! 물색깔이 어쩜 이렇냐며, 이런 물색깔은 처음본다던 두분! 하하하하
길리가 이 정도! ^ ^ 뿌듯합니다
두분덕분에 풀빌라 수영장에서 유유자적 수영도 해보구요
나희씨는 이미 다이브마스터! 펀다이빙 고고! 이번에 인도네시아에 들어온것도 인도네시아 요즘 최고 핫한 다이빙 사이트인 라자암팟 다이빙 하러 들어오셨다고 하네요!
역시 인어자세~ 다리도 예뻐서 더 인어같아요^ ^
그리고 체험다이빙 진행하신 남기씨! 생애 첫 다이빙! 스노클링도 안해보셨다는데, 여행을 많이 다니셨는데 어쩜 그리 바다와는 안친하셨었는지! 그래도 이제껏 했던 체험다이버중에 제일 습득능력이 좋아요! 체험다이버인데 중성부력 그냥 잡기 있기없기?
거북이를 물속에서 정녕 볼수있는거냐며 재차 물어오신 체험다이버 남기씨! 물속에서 거북이 만나고 순간 얼음ㅋㅋㅋ
바운티렉 포인트에서 자전거로 사진도 찍구요ㅋㅋ 저도 한장ㅋㅋ
물속에서 제가 제일 신났습니다ㅋㅋ
요즘 우기인데요 어쩜이리 날씨가 매일매일 좋은지, 비가 이렇게 안와도 괜찮은지 걱정이 될정도예요. 하지만 바다색은 정말 예뻐요!
나희언니와는 알고보니 예전예전에 제주도에서 우연히 만나 같이 여행하고 다이빙했던 인연! 너무너무 신기하고 반가웠어요!
역시 세상은 너무 좁구나를 새삼 느꼈습니다! 두분다 길리에 다시 오신다 하셨으니 저는 여기서 꼼짝없이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역시 만날사람은 만나게 되어있다.